안산대학교, 한국장학재단 주최 '2024학년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참여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지난 19일 한국장학재단이 주최하는 2024학년도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간호학과, 사회복지학과, 호텔조리학과, 물리치료학과, 방사선학과 재학생 40명이 참여하여, 총 8개의 팀(▲다다다팀 ▲아리아팀 ▲팔보채팀 ▲Dreaming팀 ▲늘품팀 ▲멘토스팀 ▲엔제리너스팀 ▲파이팅게일팀)을 구성했다. 이들은 ▲안산시다함께돌봄센터 샘골가치키움터 ▲소원상상놀이지역아동센터 ▲청주시 용암다함께돌봄센터 ▲성동종합사회복지관 ▲평화의지역아동센터 ▲서평택방정환지역아동센터에서 7월 29일부터 8월 19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 30시간 이상의 재능봉사 캠프를 진행한다.
안산대학교 사회봉사센터는 지난 17일 본관 5층 AU 컨퍼런스룸에서 2024학년도 하계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에 참여하는 멘토 35명을 대상으로 사전교육을 실시했다.
홍미기 사회봉사센터장은 “안산대학교 학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자신의 재능을 기꺼이 지역사회를 위해 나누려는 마음이 너무 예쁘고, 이러한 나눔의 분위기가 더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대학교는 올해로 2년째 한국장학재단 주최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에 참여하고 있으며, 대학생 재능봉사 캠프 참여자들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사업을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