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2023학년도 정시 일정 안내

 관리자 2022.12.26 16:29 96

확장 컬럼
웹진호수 4

섬네일_대지 1.png

 

안녕하세요! 나를 알아주는 대학 안산대학교입니다.

안산대학교 정시가 시작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정시 일정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모두 집중해주세요~😘😘

 

 

📚안산대학교 정시 모집 일정📚


20221226 정시모집_대지 1 사본.png

 

📖원서접수📖

2022.12.29.(목) ~ 2023.01.12.(목)

온라인 원서접수만 가능(유웨이, 진학사)

*마감일 24:00까지

 

📖서류제출📖

2023.01.16.(월), 16시까지 도착

등기우편 or 직접 방문 제출!

(우 15328)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안산대학교 155,

안산대학교 입학홍보전략센터(본관 304호)

 

📖면접예약📖

2023.01.17.(화) 15시~22시

*면접학과 응시자에 한함

 

📖면접고사📖

2023.01.28.(토) ~ 2023.01.29.(일)

자세한 일정은 안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공지

 

📖합격자 발표📖

2023.02.06.(월)

안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공지

*개별 통지하지 않음

 

📚정시 모집인원📚


221228 정시모집 학과.jpg

✅ 주1) "★"는 면접실시학과

✅ 주2) "●"2023학년도 신설학과: AI웹서비스과, 자유전공학부

✅ 주3) 우리대학교의 수업연한은 2,3,4년제 전문대학교로 4년제 수시모집 6회 지원 및 정시모집 가나다군 지원과 관계없음(개수제한 없음)

✅ 주4) 수시모집 합격(충원합격자 포함)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 지원 불가

✅ 주5) 학과별, 전형별 복수지원 가능(개수 제한 없음) / 정시지원(합격)여부와 관계없이 자율(추가)모집지원 가능

✅ 주6) 정시모집 인원은 수시모집 미충원(등록)현황 및 정시지원 충원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입학홈페이지 참고)

✅ 주7) 모집단위별 전형 미선발(미충원) 인원 발생 시 전형 간 선발인원을 변경하여 충원

✅ 주8) 정원외모집은 지원·등록현황에 따라 선발인원이 변동될 수 있음

_______________

1) 간호학과는 2012학년도부터 4년제 학사학위 과정 / 한국간호교육평가원 간호학 학사학위 프로그램 인증(2020.06.11. ~ 2025.06.10.)

2) 보건의료정보학과는 한국보건의료정보관리교육평가원 보건의료정보관리교육 프로그램 인증(2021.03.01. ~ 2024.02.29.)

 

 

 

 

📚원서 접수 절차📚

캡처.PNG

 

 

📚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 가. 모든 수험생에 대한 입학전형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접수된 원서 및 서류(별도 기재가 없는 경우 원본 제출)는 반환하지 않으며, 원서접수 이후에는 수정, 변경, 취소할 수 없음

지원자의 단순변심, 서류미제출, 지원자격 불일치 등은 접수 취소(전형료 환불)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수험생은 지원시 모집요강을 면밀히 검토하여 신중히 지원하기 바람

✅ 나. 학교생활기록부 온라인 제공 시점 이후(고교졸업자 포함) 인적사항(개명, 주민등록번호 등)이 변경된 수험생은 학교생활기록부 상의 인적정보로 기재하기 바람(입학 후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정정)

- 성명, 주민등록번호, 출신학교, 졸업년도는 반드시 정확하게 기재하며, 학교생활기록부와 일치해야함

- 고교졸업 후 학교명이 변경된 학생은 졸업당시의 학교명 및 학교코드 번호를 기재

✅ 다. 연락처는 본인 연락처 및 연락가능한 기타연락처 2개 이상의 비상연락처 기재를 권장함

✅ 라. 입학원서(인터넷원서 포함) 접수시 보닌의 기록사항 오류 (미기재)로 인한 책임은 수험생 본인에게 있음

✅ 마. 지원서류의 위, 변조 및 자격 미달자,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 또는 입학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합격(등록, 입학) 후라도 합격 또는 입학을 무효로 함 (등록 후 합격(입학)이 취소될 시 등록금은 전액 우리대학교로 귀속됨)

✅ 바. 해당 전형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사정에서 제외(불합격)됨. 또한 필요시 우리 대학교에서 추가젇으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추가서류 요청시 미제출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 사. 원서 접수 후 개인정보 관련 사항을 변경시, 개인정보 변경요청서를 입학홍보팀(fax. 031-363-4446)으로 제출하여야 함.

(발송 후 입학홍보팀(tel. 031-363-7700~1)으로 반드시 확인연락바람)

(개명, 주민등록번호 변경시 요청서와 수험생 본인의 주민등록 초본 1부(원본)를 제출하여야 함)

✅ 아. 원서접수자는 학생부 자료추출 및 우리대학교에서 제공하는 SMS문자 수신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함

✅ 자. 모집요강에 기록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이의가 발생할 경우 우리대학교 입학전형관리 위원회 및 입학전형 공정관리 위원회에서 심의를 거쳐 결정함

 

 


 

모두들 도움이 되셨나요?

혹시 안산대학교 입학에 관심이 있거나,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안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또는 안산대학교 입학팀(입학홍보전략센터)에 문의 주세요~

 

 

📝안산대학교 입학팀(입학홍보전략센터)📝

 TEL. 031-363-7700~1

안산대학교 본관 304호

 

📝안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