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소식

안산대학교 개교 50주년 기념 교직원 해외 선교 봉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8.18 15:27 조회수 267

확장 컬럼
웹진호수 6
사진설명: 웨슬리 국제학교에서 김교묵 선교사와 안산대학교 해외 선교 봉사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 웨슬리 국제학교에서 김교묵 선교사와 안산대학교 해외 선교 봉사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안산대학교(총장 윤동열)는 지난 7일부터 12일까지 태국 나콘 랏차시마의 웨슬리 국제학교로 개교 50주년 기념 안산대학교 구성원 해외선교 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김교묵 선교사와 안산대학교 해외 선교 봉사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개교 50주년 기념사업의 하나로 대학의 건학이념인 사랑과 섬김의 기독교 정신 실천을 위해 시행된 이번 해외선교봉사에는 총 11명의 교직원과 학생들이 참여했다.

 

K푸드 봉사를 실시중인 모습이다.

안산대학교는 해외봉사를 통해 웨슬리 국제학교에 컴퓨터 등 기자재를 기증하고호텔조리과 박향숙윤수선 교수와 학생들은 국제학교 학생들과 현지 선교사 가정에 고향의 맛을 선사하는 K푸드 봉사를,

간호학과 성영아 교수가 일상생활 속 예방 및 여성 건강 교육을 실시하는 장면이다.

간호학과 송영아 교수는 현지 국제학교 학생들과교직원선교사 가정에 일상생활 속 예방 및 여성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위생용품을 전달했다회계세무학과 김성중 교수는 웨슬리 국제학교 수요 채플 찬양 봉사를 각각 실시했다.

 

윤동열 총장-발대식.jpg

출국에 앞선 1일에 열린 해외 선교봉사단 발대식에서 윤동열 총장은 기독교 정신으로 세워진 우리 대학의 개교 50주년 기념행사의 방점이 될 해외 선교 봉사를 통해 도움받던 우리가 도움 주는 대학이 된 것이 자랑스럽다건강하게 다녀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봉사단장을 맡은 교목실장 노현수 목사는 개교 50주년을 맞아 기념사업의 일환으로 하나님의 은혜 속에서 다양한 섬김의 리더십을 실천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우리나라로 온 선교사들이 마음을 모아 세운 우리 학교가 50년인 지난 지금미력하게나마 베풀 수 있음에 감사한 경험이었다.”라고 말했다.

 

K푸드 봉사를 담당한 윤수선 교수는 주방 환경이 많이 열악했지만 학생들과 여러 교수님들의 헌신적인 도움으로 한식을 국제학교 학생들과 선교사 가족들과 나눌 수 있었다모두에게 갚진 경험이 되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