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레저스포츠케어과]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수상안전·수상스포츠 전문교육실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6.27 14:29 조회수 300

확장 컬럼
웹진호수 2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수상안전·수상스포츠 전문교육실시 사진
레저스포츠케어과 수상안전·수상스포츠 트레이닝 코스 사진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레저스포츠케어과는 622~2312일 수상안전 및 수상스포츠 트레이닝 코스에 참여 학생 전원이 수료했다고 밝혔다.

 

수상교육을 진행한 가평탑랜드 박경수 대표는 가평탑랜드는 국내 최고의 수상스포츠 업체로 많은 교육을 진행해 왔다.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 학생들의 이번 트레이닝 코스는 어느 대학 학생들보다도 열정적이고 훈련에 임하는 자세 및 실력이 월등했다. 또한 가족회사 협약을 계기로 레저스포츠케어과 학생들이 레저 스포츠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교육에 참여하여 우수한 웨이크보딩 실력으로 수상을 한 박주윤 학생은 수상스키와 웨이크보드를 배울 수 있는 것만으로도 기쁨을 감출 수가 없는데, 교육을 잘 받은 덕분에 멋지게 호수를 가로지르며 보드를 즐기고 수상도 할 수 있었던 거 같다. 아마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이런 기회를 제공해준 학과장님께 감사드리고 레저스포츠케어과 최고!”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레저스포츠케어과 김진영 학과장은 다양한 재능을 갖춘 스포츠 전문가양성을 위하여 정규교육과정 외에 비교과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트레이닝 시켜나가고 있다. 이번 수상 교육에 임하는 학생들의 자세를 보고 레저스포츠 인재 양성의 메카로 레저스포츠케어과를 최고의 학과로 성장시켜나갈 수 있는 자신감을 얻었다며 학생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22일 안산대학교 레저스포츠케어과와 가평탑랜드 간에 다양한 교육프로그램 진행, 자문 활동, 시설 이용 혜택 제공, 취업 지원 등의 내용으로 가족회사 협약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