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소식

안산대학교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2022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7.28 15:46 조회수 281

확장 컬럼
웹진호수 3

 

81_220727_안산대학교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사진.jpg
안산대학교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2022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수상

 

안산대학교(총장 안규철)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학생들이 723일 코리아디자인센터(한국디자인진흥원)에서 개최한‘2022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이하 블루어워즈)에서 총 19개 작품을 수상했다.

 

블루어워즈는 국내 및 해외의 일반디자이너, 대학원생,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 융합디자인 가치를 창출하여 교류하고, 신진디자이너를 발굴하는데 중점을 둔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 등후원하는 국제공모전이다.

 

동상을 수상한 이영현 학생(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3학년)평소 디자인뿐만 아니라 일러스트에도 관심이 많아 제품 일러스트를 활용하여 디자인하면서 애정을 가지고 작품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부족한 실력이지만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교수님께 감사하다.”라는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학회장상을 수상한 김지수 학생(융합디자인학부, 1학년)처음으로 배우고 만들어 본 VR 콘텐츠라 여러 시행착오를 겪기도 했지만 생각지도 못한 수상으로 결실을 보게 되어 얼떨떨하면서도 기쁘다. 지도와 출품을 제안해 주신 교수님과 출품과정에 도움 주신 조교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잃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블루어워즈 수상작은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홈페이지(https://vmd.ansan.ac.kr/vmd)공모전 수상에서 감상할 수 있다.

81_220727_안산대학교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수상자.png

‘2022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안산대학교 수상자 명단